스킵네비게이션

공지사항


휴병원, 춘해보건대 장학금 전달

조회 16

1 

휴병원 2020-11-13 11:38

 

지난 11일 춘해보건대학교 이영선기념관에서 '2020년 휴병원 장학금 전달실'이 개최되었다. 이 자리에 지명수 간호부장이 직접 대학에 방문하여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휴병원(병원장 권영진)은 3년간 매 학기 장학금 300만원을 간호학과에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코로나로 인해서 간호사 취업박람회를 열지 않아 간호사 모집 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던 휴병원은 인연이 있는 춘해보건대에 장학금 전달로 간호사를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지원을 해주고 간호사 홍보영상을 통해 휴병원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잡게 되었다.

휴병원 권영진 병원장은 "우리병원은 춘해보건대학교 출신인 간호부장을 비롯하여 수술실과 병동에서도 춘해출신 간호사들이 맹활약 하고 있다. 모두 업무능력이 뛰어나고 환자들에게 친절하여 병원에 귀중한 존재다. 간호학과에 3년간 매학기에 지원되는 장학금은 간호 인재 양성에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춘해보건대 2019년 졸업생인 정유진 간호사는 "휴병원에서는 1인 1실의 기숙사를 무료로 제공해주며, 근무 환경이 좋고, 휴카페에서 하루 한잔 씩 커피가 무료로 제공되는 등 복지가 아주 좋다. 후배들이 많이 지원할 것을 기대한다"며 간호사모집 홍보영상으로 말을 전달했다.

휴병원은 2021년 각 부문별 간호사를 모집 중에 있다. 관련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http://www.hu-hospital.co.kr/)

본문 상단으로 이동